![]() |
![]() ![]() ![]() ![]() ![]() |
목차 1. 페이스북 기업소개 (1) Facebook 기업개요 (2) 주요 서비스 (3) 페이스북 기업 History 2.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시장환경분석 3. 페이스북 기업상황 분석 (1) 페이스북 최근동향 (2) 수익모델분석 4. 페이스북 경영전략 분석 (1) 소비자 소통전략 (2) 서비스 경영전략 (3) 전략적 제휴전략 5. 페이스북 SWOT 분석 6. 페이스북 성공과 실패사례 (1) 페이스북 성공사례 (2) 페이스북 실패사례 7. 페이스북의 향후전망 8. 페이스북 미래전략 제안 본문 -언어 현지화: 페이스북은 한국에 정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전 페이스북 내부 자체에서 직접 번역을 하지 않고 한국의 현지 사용자들이 번역에 참여 할수 있게 하여 일반인들의 투표를 통해 순위를 매긴 후 정식번역으로 쓰는 방법을 도입하였다. 이런 언어현지화 전략으로 인해 한국의 문화적 특성상 오는 차이를 극복하고 친근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어 국내 현지화 전략의 성공에 큰영향을 주었다. -인터페이스 현지화: 페이스북은 인터페이스 구조를 통일시키지 않고 각나라 사용자들의 성향을 파악하여 성향에 알맞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따라서, 페이스북은 언어뿐만 아니라 국내 현지화전략 으로 한국사람들의 성향에 맞는 인터페이스 기능을 제공하였고 이로 인해 페이스북을 처음 이용하는 국내 사용자들조차도 큰 어려움 없이 서비스를 즐길 수 있었다. (예: 한국의 읽는문화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가지만 아랍권의 경우 오른쪽에서 왼쪽이기 때문에 인터페이스에서도 차이가 난다) 하고 싶은 말 페이스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페이스북 경영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페이스북 새로운전략제안에 대해 총 16 페이지에걸쳐 다각적인 분석을하였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키워드 facebook, sns, 인스타크램, 페이스북 마케팅, |
2016년 5월 1일 일요일
페이스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페이스북 경영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페이스북 새로운전략제안
페이스북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페이스북 경영전략과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페이스북 새로운전략제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