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Dell.com 소개 Dell의 비즈니스 현황 Dell의 SCM전략 Dell의 성공요인분석 시사점 본문 DELL 회사소개 1. DELL 의 설립 - 1984년 현재 CEO 인 Michael Dell 에 의해 소비자에게 적합 한 맞춤형 PC를 직접 판매(Direct Model)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설립. - 첫해 매출액 6.2 million $, 2000년 연간 매출액 25.3 billion $, 전 세계 34개국 office 에 36,500 명 이상의 종업원, 미국 내 제 1위의 Computer System 판매업 업체 2. DELL. Com 의 탄생 및 성장 - 1994년 www. dell. com 홈페이지 개설한 이후 전통적인 오프라인 CRM package 와 통합을 기술적으로 현실화 - 1996년 Dell은 BtoC 의 E-Commerce 를 시작하여 많은 on-line 고객유치에 성공. - Dell의 e-CRM 시도에 의해 dell. com을 운영하는 Dell PowerEdge server 는 현재 35 million visit per quarter 실적을 올림. Dell Online 을 통해 전세계에 걸쳐 평균 40 million per day 매출 실적을 보이고 있다. 이는 회사 매출의 50%를 차지하고 있다. 키워드 유통전략, 경제 |
2017년 1월 1일 일요일
경제 DELL델의 유통전략
경제 DELL델의 유통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