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01/ 미디어에서 나타나는 여성상의 변화 02/ 미디어상의 여성상의 한계점- 성상품화 Ⅲ 결론 01/우리 조의 의견 본문 1. 드라마 <1960~1980> 시댁 식구, 남편에게 복종하고 인고하는 전통적인 여인상 새로운 여성상(복수&자기주장)의 등장 (ex. 신부일기) <1980년대> 강인한 생활력을 지닌 여성 -> 현모양처형의 변모. 한편으론 경제생활에서 소외받은 여성의 욕망 대리 만족 (ex. 사랑과 야망) 멜로물 속 관습에 저항하거나 도발적인 행동을 하는 여성상 (ex. 모래성) 키워드 여성, 여성상, 미디어, 변화, 드라마, 성상품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