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PART.Ⅰ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분석) ◉일본에 대한 개괄적 소개 2 ◈일본 시장의 특성 -6 ▣일본 소비자의 특성 -9 PART.Ⅱ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한 방안) ★사례1>.농심의 성공 12 ☆사례2>.진로의 성공 15 ☞일본 진출! 이렇게 하면 가능하다! 17 본문 1.일본의 소개 (1) 일반사항 ▷국명 : 일본 ▷위치 : 북위 45도 33분에서 20도25분 사이에 위치, 4개의 주요섬으로 구성 ▷면적 : 377,835㎢(세계 61위/200개국) ▷수도 : 도쿄(東京)/TOKYO ▷인구 : 1억2782만명= ▷주요도시 : 동경(1181만), 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 홋카이도, 교토 ▷정부형태 : 내각책임제 ▷국가원수 : 천황(明人:아키히토) ▷수상 : 노다 요시히코(野田佳彦) ▷종교 : 신도(49.4%), 불교(44.7%), 기독교(0.8%) ▷경제력 : 세계 3위(GDP 5조 0,747억 달러)=한국의 약 5배 (2) 경제상황 ▷명목 GDP : 4조 6842억 달러 ▷실질경제성장률 : -0.75% ▷1일당 GDP : 39,703 달러 ▷화폐단위 : Japan Yen (¥) ▷엔환율 : 100엔=1,442원(2012.05.15일 기준) ▷외채 : 774조엔 하고 싶은 말 키워드 일본, 진출, 성공기, 경제, 기업 |
2016년 12월 31일 토요일
경제 기업의 일본 시장 진출 성공기 사례;농심, 진로
경제 기업의 일본 시장 진출 성공기 사례;농심, 진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