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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 론 Ⅱ 반디앤루니스의 경영현황 Ⅱ-1. 반디앤루니스의 경영전략 Ⅱ-2. 반디앤루니스의 경영현황 분석 Ⅲ 반디앤루니스의 신 경영전략 제안 Ⅲ-1. 왜 신 경영전략이 필요한가? Ⅲ-2. 고객관계관리 전략 Ⅲ-3. Brand 홍보전략 Ⅲ-4. 매장 Marketing 전략 Ⅳ 결론 본문 1997년의 출판유통시장 개방 이후, 2000년대에 들어서 서점업계의 변화는 다양화, 다변화, 정보화, 계층화에 따른 소비자의 구매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대응차원에서 대형서점간의 경쟁이 치열하게 일어나고 있다. 서점이 단순히 책만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요구 또한 그만큼 다양화됨으로 인해 서점의 대형화가 형성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지 못한다면 그 시장에서는 도태되는 것이다. 따라서 온라인상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공간과 서비스를 통하여 경쟁력 강화의 활로를 찾는 것이며, 다른 서점들과의 경쟁에서 생존하기 위해서는 차별화된 테마를 개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잘 맞닥뜨려서 극대화시키는 이미지 마케팅과 직결되어 있다. 본문에서는 그간 대형서점이란 범주로 처음 등장하여 확고한 위치를 점하고 있는 교보문고의 아성에 도전하는 반대 앤 루니스사의 경영 현황과 진출 양상을 살펴보고 비판적 검토를 통하여 미래의 활로까지 예측해보려고 한다. 하고 싶은 말 반디앤루니스 마케팅전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료와 도표로 분석해놓았습니다. 키워드 마케팅전략, 반디앤루니스, 서점 |
2017년 6월 29일 목요일
반디앤루니스 마케팅전략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료와 도표로 분석해놓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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