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스토리텔링 마케팅이란? 2.스토리텔링 마케팅 예시 3.Zeep Wrangler 스토리텔링 마케팅 4.박카스 스토리텔링 마케팅 본문 1. 스토리텔링 마케팅이란? - 상품에 얽힌 이야기를 가공 포장해 광고, 판촉 등에 활용하는 활동 평범한 상품에 이야기를 담아 특별함과 가치를 더해 소비자의 기억에 오래 남도록 하고, 사람들로 하여금 그 스토리를 사게 하는 것 * 스토리텔링의 장점 1) 객관적인 사실보다 경험이나 감성에 의해서 더 많은 영향을 받기때문에 제품의 기능을 설명하는 것보다 스토리라인으로 고객의 경험상을 불러 일으키거나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 효과적 2)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는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교감을 유도하여 충성고객으로 만들 수 있다. 3) 재미있고 감동적인 스토리라인은 브랜드 이미지의 상승 물론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이끈다. 4) 고객들이 스스로 패러디물을 창출해낸다는 것이다. (ex) 2% 부족할 때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개념, 스토리텔링 마케팅 예시(2% 음료수, 말보로 담배), Zeep Wrangler 스토리텔링 마케팅, 박카스 스토리텔링 마케팅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한 자료임. 특히, 미국의 지프 랭글러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과 우리나라의 박카스 새 한국인 시리즈, 박카스 젊음은 결코 나약하지 않다'등 스토리텔링 마케팅전략 등에 대한 핵심적 내용을 서술하였음 키워드 스토리텔링, 스토리텔링마케팅의장점, 박카스스토리텔링마케팅, 박카스새한국인시리즈, 지프랭글러스토리텔링마케팅 |
2016년 6월 27일 월요일
스토리텔링 마케팅(Storytelling Marketing)
스토리텔링 마케팅(Storytelling Marketing)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