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7월 29일 금요일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pptx


목차
1. VISA 기업개요

2.상황분석 SWOT

3.경쟁자분석

4.STP

5.4P전략



본문
POSITIONING CONCEPT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신용금융 솔루션

SEGMENT 지불수단을 찾는 신용 카드 사용

TARGET CUSTOMER 전 세계의 소매 도시 소비자

VISA'S SLOGAN "Visa, It's Everywhere You Want to Be"
"Go with Visa ; More people go with Visa"
USP (Unique Selling Point) strong global presence


1 IMC- 광고

이성적 실리적 광고 → 기존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소비자 인지도 강화를 위해 감성적 광고도 함께 상영

1 IMC- 프로모션

올림픽 스폰서 1위

'글로벌 카드회사'
세계매출 12%→18%

OK캐쉬백과 제휴

'비자 리워드 프로그램'

하나투어와 제휴

'해외여행의 지속적 증가고려'

1 4P-가격&유통전략

VisaNET 네트워크 거래처리

전 세계 200개국 이상 15,000개
이상의 금융 기관에서 발급

전 세계 200개국 이상 190만대
이상의 ATM기기 보유


키워드
분석, 마케팅, 카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