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VISA 기업개요 2.상황분석 SWOT 3.경쟁자분석 4.STP 5.4P전략 본문 POSITIONING CONCEPT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한 신용금융 솔루션 SEGMENT 지불수단을 찾는 신용 카드 사용 TARGET CUSTOMER 전 세계의 소매 도시 소비자 VISA'S SLOGAN "Visa, It's Everywhere You Want to Be" "Go with Visa ; More people go with Visa" USP (Unique Selling Point) strong global presence 1 IMC- 광고 이성적 실리적 광고 → 기존 브랜드 이미지 강화 전략 소비자 인지도 강화를 위해 감성적 광고도 함께 상영 1 IMC- 프로모션 올림픽 스폰서 1위 '글로벌 카드회사' 세계매출 12%→18% OK캐쉬백과 제휴 '비자 리워드 프로그램' 하나투어와 제휴 '해외여행의 지속적 증가고려' 1 4P-가격&유통전략 VisaNET 네트워크 거래처리 전 세계 200개국 이상 15,000개 이상의 금융 기관에서 발급 전 세계 200개국 이상 190만대 이상의 ATM기기 보유 키워드 분석, 마케팅, 카드 |
2016년 7월 29일 금요일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VISA 카드의 마케팅 전략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