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Introduction 회사 소개 햇반 소개 2. 햇반 R&D 분석 공정 과정 3. 햇반 마케팅전략 환경 분석 (3C) -고객분석 -경쟁사분석 -자사분석-> CJ 제일제당 햇반 BGC매트릭스 분석 마케팅 기회 분석 햇반 SWOT 분석 햇반 PLC 분석 햇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햇반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마켓팅 실행전략 본문 - 전략 : 적극적 마케팅 및 홍보 -> 소비자 인식전환 유도 표현 컨셉 -> 다양한 사용상항 시리즈 전개 : 1편 밥하기 싫을 때, 2편 몸이 아플때, 3편 늦은 귀가때 진열 강화 및 구매 확산 프로모션 * 독자적 진열 도구 제작 및 판매 사원 교육 * 매출 규모 확대 위한 지속적 시식 행사 및 기타 행사 실시 - 대보름 오곡밥 행사, 히트상품 선정 기념 행사 * 주부 공감 확보 위한 주부지 대상의 광고 퍼블리시티 및 히트 상품 고지 하고 싶은 말 CJ햇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햇반 제품분석및 햇반 마케팅실행방안 레포트입니다 키워드 CJ햇반, 햇반, 마케팅, 즉석밥, 오뚜기밥 |
2016년 10월 27일 목요일
CJ햇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햇반 제품분석및 햇반 마케팅실행방안
CJ햇반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햇반 제품분석및 햇반 마케팅실행방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