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9일 목요일

광고 심리학 심리학 측면에서 광고의 특징과 광고 속에 숨겨진 심리적 영향

광고 심리학 심리학 측면에서 광고의 특징과 광고 속에 숨겨진 심리적 영향
[광고 심리학] 심리학 측면에서 광고의 특징과 광고 속에 숨겨진 심리적 영향.ppt


목차
-광고의 정의
-광고심리학의 정의
-광고 속에 숨겨진 심리적 법칙
-끝 매듭


본문
2. 광고심리학이란?



광고가 소비자에게 작용하는
기능을 사회심리학의 일환으로
광고가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심리학의 기술과 이론을
응용하는 연구분야

광고는 설득하는 것이다



참고문헌
- 설득의 심리학, Robert B. Cialdini 저
- 광고심리학, 김완석 저
- 광고를 움직이는 소비자 심리, Max Sutherland
-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설득심리 , 이현우 저
- 네이버 지식in, Blog
- 두산 백과사전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광고, 심리적, 심리학, 심리, 특징, 측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