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8일 수요일

마케팅과 경영 성공 사례 저비용 항공사의 현황, 사례, 이스타젯의 마케팅 성공 사례 및 경영 성공 사례

마케팅과 경영 성공 사례 저비용 항공사의 현황, 사례, 이스타젯의 마케팅 성공 사례 및 경영 성공 사례
[마케팅과 경영 성공 사례] 저비용 항공사의 현황, 사례, 이스타젯의 마케팅 성공 사례 및 경영 성공 사례.pptx


목차
Ⅰ. 선정배경
1. REVIEW
2. Think About
3. 배경 FLOW

Ⅱ. 저비용 항공사(Low Cost Carrier)
1. LCC 현황
2. 해외 사례
3. 국내 사례

Ⅲ. EASTAR JET 항공사
1. Basic Study
2. 현황
3. 마케팅 사례
4. 비용절감 노력


본문
2. 해외 사례

아일랜드 베이스의 LCC
1995년 창립
라이언에어와 함께 LCC의 모델 제시
슬로건; 'Come on, Let's Fly!


"easy Jet은 버스회사이다. 우리는 고객A에서 B로 운송한다."
-Stelios, 설립자-

EasyJet의 3V전략

마케팅의 전통적인 차별화 기법인 4P(Product, Price, Place and Promotion)만으로는 극도로 세분화 된 시장에서 차별화에 성공 할수 없음을 지적- 고객에게 제공할 가치 중심의 패러다임 3V으로 전환

1)가치 있는 고객 (Valued customer) : 서비스 대상 발굴
2)의미 있는 가치 (Value proposition) : 서비스 내용과 가격
3)혁신적 네트워크 (Value network) : 인터넷상의 편리한 서비스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성공, 사례, 경영, 항공, 항공사, 마케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