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기업 소개 2. 경영이념 3. 기업전략 4. SCM 목표 5. Wal-Mart의 SCM 6. Wal-Mart의 적용사례 7. 결 론 본문 1. 기업소개 60년대 : 탄생기 62년 1호점인 Discount Store 오픈 최초의 유통센터 건립 60년대말 매장수 38개, 매출액 4,400만 달러 70년대 : Local Chain기 지방중심의 체인확장 하이테크 활용시작 70년대말 매장수 276개, 매출액 12.6억 달러 80년대 : Regional Chain기 전국체인화 도약을 위한 전개 지속 : 1000여개 점포 출점, 유통센터 13개소 확장 하이테크 적극도입 (EDI, POS) 신업태 진출 89년 1월 결산기 8.4억 달러로 소매업계 순이익 1위에 오름 80년대말 매장수 1,364개, 매출액 257억 달러 달성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사례, 성공, SCM성공사례, 분석 |
2016년 9월 29일 목요일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
SCM성공사례 Wal-Mart의 SCM성공사례 분석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