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27일 화요일

성공전략 분석 스페셜K의 성공전략의 특징, 마케팅 성공 방법 및 향후 전망과 마케팅 기대 효과

성공전략 분석 스페셜K의 성공전략의 특징, 마케팅 성공 방법 및 향후 전망과 마케팅 기대 효과
[성공전략 분석] 스페셜K의 성공전략의 특징, 마케팅 성공 방법 및 향후 전망과 마케팅 기대 효과.pptx


목차
정보수집
제품분석
경쟁사 제품 분석
현재 마케팅 상황

여성위주 스페셜K
문제점
해결방안

남성 인지도 조사
현재 스페셜k에 대한 인지도 설문조사
-현재 스페셜K 만족도
-현재 문제점, 방향제시

새로운 스페셜k
새로운 스페셜 k에대한 남성 설문조사
남성들이 바라는 스페셜K의 방향
새로운 스페셜 k에 대한 여성 설문조사
여성들이 바라는 스페셜K의 방향

스페셜Z 개발
남성위주 스페셜K 개발
-마케팅 계획
-이미지

결론 도출
앞으로의 목표
마케팅 기대효과


본문
회사소개

시리얼을 최초로 탄생시킨 시리얼의 원조

-설립년도 1981년 3월 18일 (켈로그와 농심의 합작)
-국제적으로 영양적이고 균형잡힌 아침식사.
-전세계 시리얼 시장의 45%를 차지.


켈로그 탄생

영양과 단백질이 함유된 시리얼 출시


-윌 키스 켈로그
-존하비 켈로그 박사
-환자를 위한 식이요법의 개발
-천연곡물의 푸레이크 시리얼
-콘 푸레이크의 탄생과 발전
-1940년대 영양제와 비타민 제품을 첨가
-1955년대 단백질을 함유시킨 시리얼을 출시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성공, 성공전략, 마케팅, 스페셜K, 기대, 스페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