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정보수집 제품분석 경쟁사 제품 분석 현재 마케팅 상황 여성위주 스페셜K 문제점 해결방안 남성 인지도 조사 현재 스페셜k에 대한 인지도 설문조사 -현재 스페셜K 만족도 -현재 문제점, 방향제시 새로운 스페셜k 새로운 스페셜 k에대한 남성 설문조사 남성들이 바라는 스페셜K의 방향 새로운 스페셜 k에 대한 여성 설문조사 여성들이 바라는 스페셜K의 방향 스페셜Z 개발 남성위주 스페셜K 개발 -마케팅 계획 -이미지 결론 도출 앞으로의 목표 마케팅 기대효과 본문 회사소개 시리얼을 최초로 탄생시킨 시리얼의 원조 -설립년도 1981년 3월 18일 (켈로그와 농심의 합작) -국제적으로 영양적이고 균형잡힌 아침식사. -전세계 시리얼 시장의 45%를 차지. 켈로그 탄생 영양과 단백질이 함유된 시리얼 출시 -윌 키스 켈로그 -존하비 켈로그 박사 -환자를 위한 식이요법의 개발 -천연곡물의 푸레이크 시리얼 -콘 푸레이크의 탄생과 발전 -1940년대 영양제와 비타민 제품을 첨가 -1955년대 단백질을 함유시킨 시리얼을 출시 하고 싶은 말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키워드 성공, 성공전략, 마케팅, 스페셜K, 기대, 스페셜 |
2016년 9월 27일 화요일
성공전략 분석 스페셜K의 성공전략의 특징, 마케팅 성공 방법 및 향후 전망과 마케팅 기대 효과
성공전략 분석 스페셜K의 성공전략의 특징, 마케팅 성공 방법 및 향후 전망과 마케팅 기대 효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