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5일 월요일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전략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전략.ppt


목차
1. 기업 소개
2. 중국의 타이어 시장
3. 중국시장에서의 변화
4. 중국시장내의 소비자
5. 중국시장내 경쟁자
6.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성공요인
7. 한국타이어의 기술전략
8. T-Station 중국 현지 오픈
9. 한국타이어의 중국 광고



본문
4. 중국시장내의 소비자

- REM 타이어란?
시장의 소비자의 요구 사항이나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요구 성능을 갖는 타이어를 타
이어 업체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하여 타이어의 기본적인 법규 시험에 합격하고 시장 요
구 성능 및 시장 트렌드의 Target 성능에 적합한 타이어를 개발하여 시장에 판매하는
타이어
- 기존에 사용하던 타이어가 계속 소비자의 효용가치를 만족 시켜주면 소비자는 기존
의 상품을 계속 사용 할 것으로 기대됨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한국타이어의 중국시장진출전략을 5C관점에서 정리하였으며, 한국타이어의 중국 진출 성공요인 등을 상세하게 정리한 자료임

키워드
한국타이어 기업소개, 한국타이어의 중국진출, 한국타이어의 기술전략, KONTROL technology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