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P&G 소개 2.P&G의 핵심가치 3.P&G의 조직문화 4.BM에 관하여 5.BM에 대한 비판과 한계 6.BM에 대한 결론 및 제언 본문 1992년 설립, 천안공장 설립 2004년 Wella Korea 인수 2005년 Gillete Korea 인수 가장 취업하고 싶은 외국계 기업 1위 (2005 커리어포털) 입사 6개월~1년까지 선배 관리자의 코칭 이후, 독자적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실력을 증명 입사하자마자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SK-ll 신제품 론칭 프로젝트담당 마케팅전략수립부터 타깃고객설정, 미디어 홍보 등 다양한 업무수행 중 파격적으로 권한을 위임하고, 주도적인 의사결정 경험을 중시하는 P&G의 BM 키워드 조직문화, 조직행동, 조직, BM, PG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