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Ⅰ 싼타페 소개 Ⅱ 시장 조사와 소비자의 요구 파악 Ⅲ STP전략 Ⅳ 신제품 및 디자인 개발 Ⅴ 프로모션 전략 Ⅵ 시장 성과 Ⅶ 성공 요인 및 향후 전략 본문 먼저 싼타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싼타페는 미국 뉴멕시코주의 주도인 싼타페 에서 따온 이름인데요. 이 곳은 레저 문화가 발달한 관광의 중심지입니다. 싼타페는 레저에 적합하다는 이미지를 부각시키고 도심의 분위기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신개념 승용형 SUV 라는 컨셉으로 국내 SUV 시장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한 싼타페. 싼타페는 승용차의 운전 편의성과 SUV의 안전성 및 미니밴의 공간 활용성을 접목한 승용형 SUV이다. Suv에 대한 인식의 전환을 가져왔다. 2000년 6월 출시 2005년 11월 단종 2005출시 2012단종 2012 4월 출시 참고문헌 현대자동차 Global branding strategy 연구 : Brand 싼타페의 미국시장진출 사례 분석 중심으로 학위논문- 김희전- 제품 개발과 디자인의 성공사례 (논문) 이형재, 안길상 자동차 신제품 개발과 성과분석 _ 산타페 - 현영석 http://breaknews.com/sub_read.html?uid=102348§ion=sc3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205042209115&code=920508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2/04/20120419140204.html http://academic.naver.com/view.nhn?doc_id=12388196&dir_id=1&field=0&gk_adt=0&sort=0&qvt=1&query=%ED%98%84%EB%8C%80%20%EC%9E%90%EB%8F%99%EC%B0%A8%20%EC%8B%BC%ED%83%80%ED%8E%98&gk_qvt=0&page=1 외 다수의 기사 및 블로그 키워드 현대자동차, 자동차, 산타페, 성공, 현대, STP전략, 프로모션 전략 |
2017년 5월 31일 수요일
경영학 현대자동차 산타페의 성공 사례
경영학 현대자동차 산타페의 성공 사례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