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문제 분석 2. 홍보 계획 3. 홍보 전략 4. 평 가 Q & A 본문 누가 홍보 캠페인을 맡았으며 어떤 계획을 수립했는가? 국 홍보의 목표 국민의 지지, 협력, 신뢰 촉진 및 유리한 여건 형성 육군 홍보체계의 실태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김철영 (2007) 어떤 메시지를 선택해 어떤 채널(들)을 통해 전달하였는가? 1. 퍼블리시티 노인봉사활동, 재해지역 복구 봉사활동, 긍정적인 활동의 뉴스가치를 만들어 퍼블리시티를 창조 2. TV매체를 통한 PR활동 2005년, 국군방송 개관 후 영화, 다큐,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의 이해와 안보의식 고취 키워드 이미지, 홍보학, 육군, 개선, 대한민국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