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1일 수요일

홍보학 대한민국 육군 이미지 개선 방안

홍보학 대한민국 육군 이미지 개선 방안
[홍보학] 대한민국 육군 이미지 개선 방안.pptx


목차
1. 문제 분석
2. 홍보 계획
3. 홍보 전략
4. 평 가
Q & A


본문
누가 홍보 캠페인을 맡았으며 어떤 계획을 수립했는가?
국 홍보의 목표
국민의 지지, 협력, 신뢰 촉진
및 유리한 여건 형성

육군 홍보체계의 실태 및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 김철영 (2007)

어떤 메시지를 선택해 어떤 채널(들)을 통해 전달하였는가?
1. 퍼블리시티
노인봉사활동, 재해지역 복구 봉사활동, 긍정적인 활동의
뉴스가치를 만들어
퍼블리시티를 창조

2. TV매체를 통한 PR활동
2005년, 국군방송 개관 후
영화, 다큐, 버라이어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의 이해와 안보의식 고취


키워드
이미지, 홍보학, 육군, 개선, 대한민국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