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9일 월요일

경영학 롯데리아 크랩버거 실패 원인 분석

경영학 롯데리아 크랩버거 실패 원인 분석
[경영학] 롯데리아 크랩버거 실패 원인 분석.pptx


목차
01 제품소개
02 출시배경
03 마케팅 전략
04 실패원인
05 제언


본문
부정적 인식

정크푸드 이미지의 지속적인 노출


비만 유발 가능성 보도


감자튀김 내의 발암의심 물질 보도



고객이 한식, 고급 CDR로 이동.
점포당 매출이 2001년에 이어
2002년에도 전년대비 10%의 역성장

위협시장 성장
삼각긱밥 등CVS 푸드
증가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장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
인기 상승

→일부 10~20대 QSR고객의 이탈



키워드
롯데리아, 크랩버거, 실패, 원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