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01 제품소개 02 출시배경 03 마케팅 전략 04 실패원인 05 제언 본문 부정적 인식 정크푸드 이미지의 지속적인 노출 비만 유발 가능성 보도 감자튀김 내의 발암의심 물질 보도 고객이 한식, 고급 CDR로 이동. 점포당 매출이 2001년에 이어 2002년에도 전년대비 10%의 역성장 위협시장 성장 삼각긱밥 등CVS 푸드 증가 패밀리 레스토랑의 성장 스타벅스 등 커피전문점 인기 상승 →일부 10~20대 QSR고객의 이탈 키워드 롯데리아, 크랩버거, 실패, 원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