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OB맥주㈜소개 Target Market & Marketing 4P 및 경쟁상황 Channel Structure Strength Weakness Recommendation Reverse Channel Q & A 본문 출시제품 카스(카스프레시, 카스라이트, 카스레드, 카스레몬, 카스2X), OB골든라거, 카프리 호가든, 버드와이저 벡스, 레페, 스텔라, 버드아이스, 레벤브로이,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Target Market 맥주이용빈도가 높은 20~30대 Marketing 4P Product: "목 넘김이 좋은 진정한 맥주" 맛을 강조 Price: 경쟁사들과 비슷한 수준의 가격대 유지 Promotion: 프리미엄패키지, 시음행사, 온라인 및 모바일 이벤트 Place: 기존의 유통망을 충분히 살리는 유통전략 "기존의 유통채널을 어떻게 최대한 활용할 것인가?" 키워드 마케팅, 오비맥주, 유통구조, 구조, 유통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