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9일 월요일

마케팅 오비맥주의 유통구조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마케팅 오비맥주의 유통구조 분석 및 마케팅 전략
[마케팅] 오비맥주의 유통구조 분석 및 마케팅 전략.pptx


목차
OB맥주㈜소개
Target Market & Marketing 4P 및 경쟁상황
Channel Structure
Strength
Weakness
Recommendation
Reverse Channel
Q & A


본문
출시제품
카스(카스프레시, 카스라이트, 카스레드, 카스레몬, 카스2X), OB골든라거, 카프리
호가든, 버드와이저
벡스, 레페, 스텔라, 버드아이스, 레벤브로이, 산토리 더 프리미엄 몰츠
Target Market
맥주이용빈도가 높은 20~30대
Marketing 4P
Product: "목 넘김이 좋은 진정한 맥주" 맛을 강조
Price: 경쟁사들과 비슷한 수준의 가격대 유지
Promotion: 프리미엄패키지, 시음행사, 온라인 및 모바일 이벤트


Place: 기존의 유통망을 충분히 살리는 유통전략
"기존의 유통채널을 어떻게 최대한 활용할 것인가?"


키워드
마케팅, 오비맥주, 유통구조, 구조, 유통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