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Ⅰ. 사업개요 Ⅱ. 조직구성도 Ⅲ. 시장분석 Ⅳ. 사업전략 Ⅴ. 사업화추진계획 Ⅵ. 추정 손익계산서 Ⅶ. 사업계획 지연 차질 시 대안 본문 사업 개념 JW & SON는 국내여행 업체로 발전 가능성이 큰 제주도를 표적시장에 따라 관광 상품을 개발하여 각 표적시장에 맞춤형 여행상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제주도는 최근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며 각광받고 있는 관광지이지만 교통시설이 발달되어 있지 않아 관광객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다. 이러한 관광객들을 위해 숙박과 렌터카/스쿠터 등의 교통수단을 패키지 상품으로 만들어 제주도를 개별적으로 자유롭게 관광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을 표적으로 하여 국내 여행사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데에 목표가 있다. 사업배경 주 5일 근무제의 확대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대로 학교에 다니고 있는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의 관광활동이 확산됨에 따라 비교적 가깝고 이국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관광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일본이나 중국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할 수 있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도가 주 5일제를 통해 관광하기 좋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향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지만 현재 30~40대의 젊은 부부들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사업을 개시한다. 키워드 여행사, 제주도, 맞춤형, 사업, 상품, 시장분석, 사업전략, 사업화추진계획 |
2017년 5월 30일 화요일
여행사 경영 제주도 맞춤형 여행 상품 제공 사업 계획
여행사 경영 제주도 맞춤형 여행 상품 제공 사업 계획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