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30일 화요일

광고론 리복의 소비자 분석 및 컨셉 도출

광고론 리복의 소비자 분석 및 컨셉 도출
[광고론] 리복의 소비자 분석 및 컨셉 도출.pptx


목차
1. 상황분석
2. 자사분석
-리복
-프로스펙스와 비교
3. 소비자분석
-타겟 선정
-타겟 분석
4. 컨셉도출


본문
왜 하지 않는가?
"사실 매일 1시간 이상을 운동에 투자하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에요. 퇴근시간이 불규칙하기도하고, 매일 업무도 있고, 출장을 갈지도 몰라서 솔직히 일주일에 6일을 규칙적으로 운동 한다는건 "


"운동 부족인 것 같아서 헬스장이라던가 수영을 배우러 다니고 싶지만 집에서 멀기도 하고 교통도 불편하고 기다려야 하잖아요. 금전적인 문제도 있고 "

그래서 이들은

요즘 워킹화 사 볼까 하는 생각은 있어요. 워낙 유행이기도 하고,
주변에서 다리 교정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리만 예뻐도
당당하게 걸어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 27세 은행원 서누리 씨)

전 원래 외모에 관심이 많고, 자기
관리를 위해서라면 아끼지 않아요.
몸매가 좋은 편이라, 부러워하는
시선을 즐기기도 해요.
하지만 그만큼 저는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을 하고 있으니까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32세 회사원 장은미 씨)


키워드
소비자, 광고론, 컨셉, 리복, 도출, 프로스펙스, 소비자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