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아이시스 소개 2. 시장 분석 및 현황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문제점 도출 차별성 부족 성분에 대한 설명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방안 제시 STP전략을 통한 재포지셔닝 성분과 기능에 대한 설명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본문 아이시스 8.0은 기존 생수들과는 다르게 약 칼리성을 띈 천연 미네랄 워터이다. 서구화된 식생활로 산성화되는 우리 몸의 미네랄밸런스와 건강을 생각한 천연 광천수! 제품에 가공처리를 한 것이 아닌 천연 알칼리수 그대로의 물 기존 생수 시장은 포화상태, 차별성 부족 아이시스8.0을 통한 브랜드 후광효과 예상 요즘 생수시장의 각축이 뜨겁다. 대부분의 기업들이 생수시장이 포화되니 이제는 심층수로 경쟁이 번지고 있는 양상이다 "생수 소믈리에, 워터카페 들어보셨나요?" 최근 웰빙 트렌드와 결합하면서 생수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는 것이다. 자신의 건강과 미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자가 생수시장을 계속 늘리고 있다. 출처:Why뉴스 2010.03.26 너도나도 "물 팝니다".,.생수시장'출혈주의보' 일반 생수시장에서 해양심층수, 탄소수 등의 프리미엄 생수 시장으로 진화하고는 있지만 중소기업은 물론 대기업들까지 너도나도 사업에 뛰어들어 이미 시장은 포화된 상태다.출처: 아시아 경제 키워드 해결방안, 아이시스, 방안, 해결, 경영학 |
2017년 5월 29일 월요일
경영학 생수 `아이시스`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경영학 생수 `아이시스`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