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01. 번역 논문 소개 02. 논문 내용 03. 국내 사례 소개 본문 미국시장 성공경향 대중성 있는 Super premium 기존 상품들의 가치상승 -> 프리미엄 상품 벨베드르 보드카 1병 28불(75% 프리미엄) Absolut보드카 16불 오래된 명품 브랜드의 확장 최상위 계층만 구매가능했던 프리미엄제품과 낮은 가격으로 재생산한 제품을 제공 Mass Prestige 혹은 Masstige 대중과 최상위 계층 사이에 새로운 명품을 생산 , 그 명성으로 매출증가 기대 매스티지란? 대중을 뜻하는(MASS)와 명품을 뜻하는(Prestige product)를 조합한 신조어 비교적 값이 저렴하면서도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고급품을 소비하는 경향 웰빙트렌드에 맞추어 변화하고 있는 중산층 소비자들의 상품 선호도를 드러내는 단어 키워드 경영학, 마케팅, 매스티, 매스티지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