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3일 수요일

경영학 매스티지 마케팅

경영학 매스티지 마케팅
[경영학] 매스티지 마케팅.pptx


목차
01. 번역 논문 소개
02. 논문 내용
03. 국내 사례 소개


본문
미국시장 성공경향
대중성 있는 Super premium
기존 상품들의 가치상승 -> 프리미엄 상품
벨베드르 보드카 1병 28불(75% 프리미엄) Absolut보드카 16불
오래된 명품 브랜드의 확장
최상위 계층만 구매가능했던 프리미엄제품과 낮은 가격으로 재생산한 제품을 제공
Mass Prestige 혹은 Masstige
대중과 최상위 계층 사이에 새로운 명품을 생산 , 그 명성으로 매출증가 기대
매스티지란?
대중을 뜻하는(MASS)와
명품을 뜻하는(Prestige product)를 조합한 신조어
비교적 값이 저렴하면서도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고급품을 소비하는 경향
웰빙트렌드에 맞추어 변화하고 있는 중산층 소비자들의
상품 선호도를 드러내는 단어



키워드
경영학, 마케팅, 매스티, 매스티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