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Ⅰ. LG전자를 둘러싼 환경들 Ⅱ. LG전자의 상황과 문제점 Ⅲ. 중점사항 주 단위관리 통합물동기획 Ⅳ. 각 사업부 가전사업부(DA) 디스플레이사업부(DD) Ⅴ. 성과 본문 목표 및 전략 목표 전략사업과 연계 시장 변화에 대한 신속한 대응 새로운 유통채널에 유연하게 공급 공급망 관리 체제 구축 전략 물동기획과 물류 실행 간에 시너지 창출 물류거점 및 운송상의 세계적 통합운영 주 단위 관리 과거 수요예측(1주) → 마케팅 계획수립(1주) → 월별 생산계획수립(1주) → 월별 구매계획수립(1주) 총 1개월 재고문제 과대보유 : 재고 보유비용 증가, 수요소멸로 인한 불용재고 발생 과소보유 : 판매기회 소멸, 고객 서비스 질 저하 개선방향 재고를 이전보다 적게 가지면서 고객 서비스 수준 유지 영업 → 마케팅 → 생산 → 구매 : 계획주기 1개월 → 1주 키워드 운영관리, SCM, LG, 전자, 운영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