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31일 월요일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목차
1. 제품소개
2. 경쟁제품 분석
3. 4P 분석
4. STP 분석
5. SWOT 분석
6. i30 성공요인
7. 결론


본문
i 30 는 I 가 바로 나 자신!! -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줄 아는 자신감,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이리고 말하며  메시지를 통해 제품범주에 대한 욕구와 브랜드명간의 관계를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네번째는 귀엽고 사랑스럽고 당당한 신세대인 임수정이라는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여 충분히 주의를 유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Sporty & Trendy
 
평범함을 거부하는 젊은 트렌드 리더의 차로서
젊고 개성적인 수요층을 위한 드라이빙 감각과 안전을 위한
첨단 기술의 개발 차량이라는 컨셉을 반영하여 탄생

키워드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