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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3C 3. SWOT 4. STP 5. 4P 6. 향후 전망&과제 7. 결론 본문 주 고객: 10대 후반 20대 초반 여성 시사점& 나아갈 방향 * 남성 고객확보가 필요 우리 나라 로드샵은 많은 기업들이 있음. 시사점 * 경쟁우위에 있기 위해 지 속적 노력 필요 *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 케팅 필요 * 남성화장품 시장확보 선도 브랜드 미샤,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시사점 * 타사 기업보다 앞선 마케 팅 전략이 필요 에뛰드 하우스 제품을 성별, 연령 계층별, 이용 용도,직업별, 소유개수,위주로 시장을 세분화 에뛰드 하우스는 개성 표현과 저렴한 가격이라는 편익을 추구하는 10대 후반 20대 중반의 여성을 표적시장으로 선정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경쟁사 대비 경쟁적 강점 파악 제품 차별화 국내 색조 화장품 브랜드 1위의 명성, 색조 화장품 차별화 이미지 차별화 매장 인테리어, 외관까지 브랜드 컬러인 핑크로 통일하여 소녀감성의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인적 차별화 이미지 전달을 위해 직원들이 분홍색 공주 옷을 입고 손님을 맞이하며 손님을 공주님이라고 칭한다. 키워드 에뛰드, 과제, 분석, 하우스, 전망 |
2016년 5월 31일 화요일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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