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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 1장. 서론 1.1. 연구 목적 1.2. 연구 모형 1.3. 연구 가설 제 2장. 본론 2.1. 독립변수의 요인분석 2.2. 독립변수 신뢰도분석 2.3. 종속변수 신뢰도분석 2.4.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회귀분석) 2.5.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회귀분석) 2.6. 독립표본 T-test 2.7. 빈도분석 제 3장. 결론 본문 2.2. 독립변수의 신뢰도분석 변수 Cronbach의 알파 항목 수 물적 품질 0.759 6 인적 서비스 0.782 4 촉진 서비스 0.706 4 주 제품 품질 0.775 3 보조제품 품질 0.771 2 독립변수들에 대한 신뢰도 검정 결과 다음과 같은 결과를 볼 수 있다. 물적 품질 인적 서비스 촉진 서비스 주 제품 품질 보조제품 품질의 5가지 항목의 Cronbach의 알파계수가 0.6 이상인 0.759, 0.782, 0.706, 0.775, 0.771으로 나타났다. 그렇기 때문에 5가지 항목 모두 신뢰성이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전체 변수를 하나의 척도로 종합하여 분석할 수 있다고 말할 수 있다. 2.3. 종속변수 신뢰도분석 변수 Cronbach의 알파 항목 수 만족도 0.809 6 충성도 0.835 7 종속변수들에 대한 신뢰도 검정 결과 다음과 같은 결과를 볼 수 있다. 만족도와 충성도의 Cronbach의 알파계수가 0.6 이상인 0.809, 0.835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신뢰성이 있다고 볼 수 있으며 전체 변수를 하나의 척도로 종합하여 분석할 수 있다고 말 할 수 있다. 2.4.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회귀분석) 독립변수들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한 결과 다음과 같은 결과가 나타났다. 만족도를 각각의 독립변수들로 회귀분석을 실시하였으며 모형은 R제곱 값이 0.450 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만족도에 대한 독립변수들의 설명력이 45.0%라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잔차의 표준 편차는 추정 값의 표준오차를 보면 알 수 있다. 잔차의 표준편차 = 0.36896 F의 유의확률 수준이 0.000수준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95%의 신뢰 수준에서 0.05의 유의수준보다 낮은 수치이므로 이 회귀식에는 의미가 있다는 결론이 된다. 키워드 서비스품질, 시장조사론, 충성도,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
2017년 4월 29일 토요일
시장조사론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시장조사론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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