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 단원 설정의 취지 2. 단원목표 차시별 지도계획 본문 Lesson 1. Green life - 교사용 지도서 1. 단원 설정의 취지 근래에 들어 다양한 이유로 채식주의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증가하는 채식주의자들만큼 일상에서 밀접해진 채식주의 문화를 이해하고,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 2. 단원목표 (1) 의사소통기능 -경험 말하기 I have tried Kimchi before. I have never heard about it. -권유 하기 Why don't you go to a vegetarian restaurant? Would you like to go to the movies -제안 및 충고하기 You should eat protein like peas, beans. You need to eat banana, broccoli to get. (2) 언어 형식 Do you have anyone around you who is a vegetarian? I expected to eat at a fancy European-style one I couldn't imagine living without meat. 키워드 단원, 지도, 교과, 교과서, 내용, 목표 |
2017년 4월 27일 목요일
Lesson 1. Green life - 교사용 지도서
Lesson 1. Green life - 교사용 지도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