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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마케팅문제 2. 조사 목적 3. 아웃도어 시장 분석 4. 코오롱 분석 5. 연구가설 및 연구 6. 조사 결과 7. 마케팅 전략안 본문 2.조사 목적 ① 코오롱의 올드한 이미지를 타파하고 20대 계층의 인지도 획득 ② 현재 코오롱의 20대 겨냥 마케팅 활동의 문제 인식과 방안모색 → 현재 아웃도어 브랜드 가운데 20대 사이에서의 인지도 향상이 목적 3. 시장조사 지속적 성장에도 불구하고 올해(2013년)를 기점으로 상승폭이 크게 꺾일 것이라는 전망 아웃도어 시장은 곧 포화상태에 이를 가능성이 등장 ⇒ 업체 간의 순위다툼을 초래 키워드 코오롱, 마케팅, 도어웨어, 아웃도어웨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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