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26일 목요일

코오롱 아웃도어웨어 마케팅 전략

코오롱 아웃도어웨어 마케팅 전략
코오롱 아웃도어웨어 마케팅 전략.ppt


목차
1. 마케팅문제
2. 조사 목적
3. 아웃도어 시장 분석
4. 코오롱 분석
5. 연구가설 및 연구
6. 조사 결과
7. 마케팅 전략안


본문
2.조사 목적

① 코오롱의 올드한 이미지를 타파하고
20대 계층의 인지도 획득

② 현재 코오롱의 20대 겨냥 마케팅 활동의
문제 인식과 방안모색

→ 현재 아웃도어 브랜드 가운데 20대
사이에서의 인지도 향상이 목적

3. 시장조사

지속적 성장에도 불구하고 올해(2013년)를 기점으로 상승폭이 크게 꺾일 것이라는 전망
아웃도어 시장은 곧 포화상태에 이를 가능성이 등장
⇒ 업체 간의 순위다툼을 초래


키워드
코오롱, 마케팅, 도어웨어, 아웃도어웨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