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일 토요일

질스튜어트 4P, SWOT, STP 분석 및 홍보방안

질스튜어트 4P, SWOT, STP 분석 및 홍보방안
질스튜어트 4P, SWOT, STP 분석 및 홍보방안.pptx


목차
질스튜어트 소개
4P분석
SWOT분석
STP분석
홍보방법


본문
JILLSTUART

국내 런칭 시기 : 2006년 S/S
컨셉 : 뉴욕의 모던함+페미닌 라인
타깃 : Main-25~35세, Sub-20대 초~30대 중후반
2008년 주요전략 : 질by질스튜어트 런칭->브랜드 볼륨확대


하고 싶은 말
.

키워드
분석, 여성, 광고, 브랜드, 통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