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4go
2017년 4월 1일 토요일
질스튜어트 4P, SWOT, STP 분석 및 홍보방안
질스튜어트 4P, SWOT, STP 분석 및 홍보방안
질스튜어트 4P, SWOT, STP 분석 및 홍보방안.pptx
목차
질스튜어트 소개
4P분석
SWOT분석
STP분석
홍보방법
본문
JILLSTUART
국내 런칭 시기 : 2006년 S/S
컨셉 : 뉴욕의 모던함+페미닌 라인
타깃 : Main-25~35세, Sub-20대 초~30대 중후반
2008년 주요전략 : 질by질스튜어트 런칭->브랜드 볼륨확대
하고 싶은 말
.
키워드
분석
,
여성
,
광고
,
브랜드
,
통한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