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서론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기업연혁 -제품소개 3.아모레 퍼시픽의 글로벌 목표 본론 1. 아모레 퍼시픽 -해외진출상황 -글로벌인적관리 -글로벌 인적관리 의 한계점 2. 시사점 3. 로레알 -해외 진출 상황 -글로벌 인적관리 4. 아모레퍼시픽 vs 로레알 결론 1. 로레알과 비교분석을 통한 개선점 도출 2. 아모레퍼시픽만의 새로운 글로벌 인재 채용 제도 제시 본문 아모레 퍼시픽이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음 하기 위해 어떻게 하여야 하는가? ↓ " 롤리타 렘피카`" Q. 로레알과대등한 세계적인 기업이 되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HRM적 측면에서 살펴보자 (중략) 1). 아모레 해외 진출 상황 (2). 판매 방식 자부중심 장점: 능률고취, 카운셀러를 통한 판매촉진활동진행 단점: 새로운 환경에 대한 조직의 대응 부적합, 위화감 조성 키워드 조직관리, 관리, 글로벌인적관리,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