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1.편의점의 등장 2.변화하는 편의점 3.편의점 매출의 특이성 4.편의점 생활 서비스 5.편의점 이색상품 6.참고문헌 본문 세계최초의 편의점은 으로 1927년 미국 텍사스주 달라스시의 작은 얼음공장에서 출발한 세븐일레븐은 얼음공장 온도관리 시스템을 바탕으로 현재, 전 세계 18개국 3만 여개의 거대한 매장을 운영하는 글로벌 체인점으로 성장함. 참고로 상호명은 GS25 - 1990년 1월 GS25 경희점 오픈 - 2011년 5월 25일 기준 편의점 점유율 2위 - PB상품 보유율 업계 1위 세븐일레븐 - 1989년 5월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점 오픈 - 서울 지하철 편의점 점포수 1위(97개) - 2010년 1월 바이더웨이 인수 합병 편의점업체, PB상품 잇따라 출시 미니스톱은 14일 팝콘 크기의 치킨과 콜라를 한 컵에 담은 '콜팝' 형태의 PB상품 '콜치킨'을 출시했다. '콜팝'은 최근 치킨전문점에서 판매돼 학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끈 상품으로, 미니스톱은 청소년 손님을 노려 치킨전문점보다 25% 가량 저렴한 1500원에 판매한다. 참고문헌 http://www.familymart.co.kr http://www.7-eleven.co.kr http://happy-box.tistory.com/928 노영래, 소비사회와 소비문화 키워드 소비문화, 편의점, 소비사회문화, 소비문, 문화 |
2017년 10월 9일 월요일
소비사회문화 편의점 소비문화
소비사회문화 편의점 소비문화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