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8일 일요일

소비자행동론 젠더와 소비문화

소비자행동론 젠더와 소비문화
[소비자행동론] 젠더와 소비문화.pptx


목차
성과 젠더의 차이
젠더의 소비변화
젠더에 따른 광고비교
젠더에 따른 소비문화


본문

sex
생물학적 성별
Woman / Man

gender
생물학적 성별 + 사회적 성별
Male / Female

필요한 일의 수행
관여
편리성
투자



상품의 품질
진열
일종의 비즈니스

즐거움을 위한 쇼핑
정체성과 독창성을 위한 쇼핑
사회적인 교류를 추구
쇼핑을 통한 치료법


매장인테리어 , 서비스
물건구매 이상의 의미있는 것
쇼핑을 통해 삶의 가치 향상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nuthingco?Redirect=Log&logNo=53583699

http://s1blog.co.kr/130117707622

http://amexclub.blog.me/100110777050

http://cafe.naver.com/nexus01/110433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25454822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4110&g_serial=400616

http://www.kbcard.com/

http://blog.daum.net/revopics/12772168

http://blog.naver.com/metokim?Redirect=Log&logNo=50073869876





키워드
소비문화, 소비문,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행동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