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성과 젠더의 차이 젠더의 소비변화 젠더에 따른 광고비교 젠더에 따른 소비문화 본문 성 sex 생물학적 성별 Woman / Man gender 생물학적 성별 + 사회적 성별 Male / Female 필요한 일의 수행 관여 편리성 투자 ↓ 상품의 품질 진열 일종의 비즈니스 즐거움을 위한 쇼핑 정체성과 독창성을 위한 쇼핑 사회적인 교류를 추구 쇼핑을 통한 치료법 ↓ 매장인테리어 , 서비스 물건구매 이상의 의미있는 것 쇼핑을 통해 삶의 가치 향상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nuthingco?Redirect=Log&logNo=53583699 http://s1blog.co.kr/130117707622 http://amexclub.blog.me/100110777050 http://cafe.naver.com/nexus01/110433 http://blog.naver.com/cnm_univ?Redirect=Log&logNo=140125454822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menu=704110&g_serial=400616 http://www.kbcard.com/ http://blog.daum.net/revopics/12772168 http://blog.naver.com/metokim?Redirect=Log&logNo=50073869876 키워드 소비문화, 소비문,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행동론 |
2017년 10월 8일 일요일
소비자행동론 젠더와 소비문화
소비자행동론 젠더와 소비문화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