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SM entertainment 회사 소개 SM entertainment 사업 분야 SM 한계점 및 개선 할 점 향후 SM 사업전략 본문 3. CEO 소개 1. SM 엔터테인먼트 그룹 회장 성 명 : 이 수 만 생년월일 : 1952년 6월 18일 학 력 : 서울대학교 농기계학과 졸업 캘리포니아대학교대학원 컴퓨터 엔지니어링 석사 경 력 : 1989년 SM기획 설립 1995년 SM엔터테인먼트 설립 2000년 아이스크림엔터테인먼트 공동 설립 2006년 MBC 대학가요제 심사위원장 2008년 SM엔터테인먼트 그룹회장 수 상 : 1977년 MBC 가요대상 수상 1979년 ~ 1980년 3개 쇼 프로 MC 1997년 SBS 가요대상 인기가요 기획상 2004년 SBS 가요대전 프로듀서상 2007년 글로벌 프론티어상 2008년 제 23회 골든디스크상 제작자상 2011년 제 2회 서울문화예술대상 대중가요 프로듀서 대상 문화체육관광부 한류 확산 감 2. SM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성 명 : 김 영 민 생년월일 : 1970년 4월 13일 학 력 :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졸업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경 력 : 1999년 S.M. Entertainment 해외사업팀 팀장 2001년 1월 On Line 음악 포털 판당고 코리아 대표이사(현) 2005년 5월 S.M. Entertainment 대표이사(현) 수 상 : 2008년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해외진출 유공자 포상식 대통령 표창 2011년 제6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국제문화교류 공로상 키워드 사업전략, SM, 조직행위론, 행위론, 엔터테인먼트 |
2017년 10월 8일 일요일
조직행위론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전략
조직행위론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전략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