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8일 일요일

조직행위론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전략

조직행위론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전략
[조직행위론]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전략.pptx


목차
SM entertainment 회사 소개
SM entertainment 사업 분야
SM 한계점 및 개선 할 점
향후 SM 사업전략


본문
3. CEO 소개
1. SM 엔터테인먼트 그룹 회장
성 명 : 이 수 만
생년월일 : 1952년 6월 18일
학 력 : 서울대학교 농기계학과 졸업
캘리포니아대학교대학원 컴퓨터 엔지니어링 석사
경 력 : 1989년 SM기획 설립
1995년 SM엔터테인먼트 설립
2000년 아이스크림엔터테인먼트 공동 설립
2006년 MBC 대학가요제 심사위원장
2008년 SM엔터테인먼트 그룹회장
수 상 : 1977년 MBC 가요대상 수상
1979년 ~ 1980년 3개 쇼 프로 MC
1997년 SBS 가요대상 인기가요 기획상
2004년 SBS 가요대전 프로듀서상
2007년 글로벌 프론티어상
2008년 제 23회 골든디스크상 제작자상
2011년 제 2회 서울문화예술대상
대중가요 프로듀서 대상
문화체육관광부 한류 확산 감
2. SM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성 명 : 김 영 민
생년월일 : 1970년 4월 13일
학 력 :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졸업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경 력 : 1999년 S.M. Entertainment 해외사업팀
팀장
2001년 1월 On Line 음악 포털
판당고 코리아 대표이사(현)
2005년 5월 S.M. Entertainment
대표이사(현)
수 상 : 2008년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해외진출
유공자 포상식 대통령 표창
2011년 제6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국제문화교류 공로상


키워드
사업전략, SM, 조직행위론, 행위론, 엔터테인먼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