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6일 토요일

서비스운영관리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략

서비스운영관리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략
[서비스운영관리] 교보문고의 서비스 전략.pptx


목차

교보문고 기업소개
내부 마케팅 사례

온라인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결론


본문
① 창립이념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정신 문화 향상
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문화 공간

② 교보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어 왔으며,
국내 오프라인 도서시장의
커다란 영향력을 행사

기업문화대상
ON/OFF 서점부문 대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수상 (2003~200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997~2009)13년 연속수상

서비스 품질지수1위 (2002~2009)


키워드
서비스, 교보문고, 서비스운영관리, 문고,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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