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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교보문고 기업소개 내부 마케팅 사례 온라인 서비스 오프라인 서비스 결론 본문 ① 창립이념 :저변 확대를 통한 국민정신 문화 향상 사회교육적 기능을 살린 문화 공간 ② 교보 :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얻어 왔으며, 국내 오프라인 도서시장의 커다란 영향력을 행사 기업문화대상 ON/OFF 서점부문 대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6년 연속수상 (2003~200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1997~2009)13년 연속수상 서비스 품질지수1위 (2002~2009) 키워드 서비스, 교보문고, 서비스운영관리, 문고, 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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