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8일 월요일

한국 문학과 대중문화 애니메이션 구운몽 홍보전략

한국 문학과 대중문화 애니메이션 구운몽 홍보전략
[한국 문학과 대중문화] 애니메이션 구운몽 홍보전략.pptx


목차
1.제목의의미
2.방영계획
3.구운몽
-배경소개
-인물소개
-전체줄거리
-2화 줄거리
4.구운몽 속 그림형태
5.시퀀스
6.다른 애니메이션과의 차별성
7.홍보전략
-이익창출전략
-마케팅전략
8.원작과의 비교


본문
선계: 중국 어느 산속의 선계
상상속의 판타지 세계
->작품속 현실, 육관대사파와 팔선녀파가 대립

꿈속 세상 :21세기 한반도
우리가 살아가는 현실의 모습

-> 작품속에선 꿈속 상상의 세계
양소유가 모험을 하는 공간

예민한 성격
이성적인 사고와 냉철한 시각을 가짐
동생 소유를 아낌


유쾌하고 활달한 성격
철없는 행동을 자주 함
순발력이 강하며 관찰력이 뛰어남
자신보다 뛰어난 형에게 열등감을 느낌



키워드
대중문화, 홍보전략, 구운몽, 문학과, 대중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