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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연구 (RESEARCH) 2.목적과 목표(OBJECTIVE & GOAL) 3.캠페인 실행(PROGRAMMING) 4.평가(EVALUATION) 본문 MISSION 고객의 행복 네트워크 창조를 위한 Innovator! 세상과 사람간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보다 풍요롭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 VISION Global ICT Leader ICT : 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SKMS (Sunkyoung Management System) = 선경경영관리체계 기업의 영구존속, 발전을 통해 고객, 구성원, 주주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여 사회, 경제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나아가 인류의 행복에 공헌한다는 SKMS의 기업관을 실현하기위해 SUPEX 추구 SUPEX란 'Super Excellent 수준'을 말하며 인간의 능력으로 도달할 수 있는 최고의 수준 중략 목적(OBJECTIVE) 기업미션에 기반한 가능성 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이동통신사 No.1으로서 가능성의 기술을 펼쳐가는 SK Telecom의 모습 어필 참고문헌 ※출처: Sk Telecom 홈페이지 http://www.sktelecom.com/ 광고학연구 제20권 제5호 (2009년) 가능성 프로젝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Ktelecom 삼성전자 블로그 http://www.samsungtomorrow.com/ 현대자동차 기프트카 캠페인 블로그 http://www.gift-car.kr 키워드 SK, 사례연구, Telecom, PR, 캠페인 |
2017년 8월 28일 월요일
SK Telecom SK텔레콤 PR 캠페인 사례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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