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Part 0. 도요타 연혁 Part 1. 도요타의 비젼&미션 Part 2. 외부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5Forces Part 3. 내부역량분석 BCG매트릭스 가치사슬 7S 4P MIX SWOT Part 4. 전 략 본문 * Toyota analysis & strategy VALUE CHAIN 보조활동회 사 인 프 라 인 적 자 원 관 리 기술개발과 구매조달 주활동 물 류 투 입 생 산 & 운 영 생 산 & 운 영 판 매 & 마케팅 서비스 MARGIN 중략 4P MIX P R I C E 가격침투작전 FAIR PRICE 작전 P R O D U C T 브랜드 이미지 관리 P L A C E 새로운 유통망 엄격한 기준에 의한 딜러 선정 신속 인도 시스템 적은 수의 딜러 유지 고 마진 보장 P R O M O T I O N 비교 광고, 정보 제공중심 형 광고 - 로열 마케팅 키워드 국제경영, 도요타, 기업분석, 경영, 국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