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목차 연구 & 캠페인 설립 배경 목적 및 목표 캠페인 실행 평가 및 결론 본문 기업비전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익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위생문화 발전을 선도하고, 국민의 건강과 복지향상에 기여한다 경영방침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헌 가치창조 혁신주도 : 사회공헌에 대한 생각이 애초부터 있었다! 1980년대 : 치열해진 시장경쟁과 사회배경 차별화 요소의 빈약 기술이 아닌 원료(ex. 나무) 에 의존하는 유한킴벌리 제품의 특징 기업명에 대한 부정적 인식 한국사회에 공익적 환원 활동을 통한 이미지 희석의 필요 사회적 환경 문제 급속한 성장 후 여전히 성장에만 관심이 많던 1980년대 - 조금씩 피어나오고 있는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기업비전, 경영 방침 기존에 유한킴벌리가 가지고 있었던 사회공헌에 대한 기업비전과, 경영방침 실행의 당위성 키워드 사례연구, PR, 캠페인, 킴벌리, 유한킴벌리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