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7일 일요일

광고기획론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전략

광고기획론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전략
[광고기획론]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전략.pptx


목차
1.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는?

2. 상황분석

3. 목표설정

4. 타겟분석

5. 컨셉도출

6. 프로모션


본문
던킨도너츠의 다음으로
도너츠시장에 두번째로 진입.

'따뜻한 도넛 체험'
이라는 일관된 메시지와,
따뜻한 K.K의 도너츠를 공짜로
나누어주는 샘플링제도로
빠른 입소문을 타고 도너츠시장에서
2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함

매년 30% 성장, 도너츠시장

외식시장 침체 불구,
'도너츠시장' 30%는 성장세
(2009.2.3 아주경제신문 내용 중)

업계는 도너츠 시장이 매년 30%
정도의 신장세를 지속, 올해 4000억원
가까운 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도너츠시장 규모 2천억원

올해 도너츠시장 규모는 2천억원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최근 도너츠 시장은 매년 30%의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데,
몇 년째 두 자릿수의 성장을 보이는
산업분야를 찾기 힘든 실정 속에서
상당히 흥미로운 점이라 할 수 있다

다른 시장들의 침체에도 불구, 도너츠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키워드
도너츠, 브랜드, 광고기획론, 크리스피, 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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